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사회적 출판사 "에딧더월드"의 야심찬 기획시리즈 '국제활동 준비총서'의 첫번째 권이 드디어 나왔다. <한국에서 세계를 품다: 국제대학원에 도전하라>는 제목을 가진 이 책은 지난 6월초 기획과 동시에 저자섭외가 시작되어 8월말 집필이 완료되고, 9월내 출판작업이 진행되는 등 3개월 만에 모든 일정이 완료된 놀라운 책이다.

"에딧더월드"는 수익성으로 인해 나오지 못하는, 특히 국제활동 및 사회적 기업과 관련된 분야의 콘텐츠를 주목하여 출판하는 사회적 출판사이다. 또한 국내 저자를 발굴하기 보다는 손쉬운 해외번역서를 내려하는 출판계의 고질적인 병폐에 대한 대안으로, 아직 저자로 데뷔하진 않았지만, 잠재력 가득한 예비저자들을 보물 캐내듯이 발굴하는 것이 에딧더월드의 차별화된 핵심전략이다.

앞으로, '에딧더월드'를 통해 저자로 데뷔한 사람은,
곧 전문역량을 인정받고, 신뢰받는 때가 곧 올것이다.

우선, 이번 책에 대표저자와 공동저자로 참여한 8명의 신인 저자들이 바로 그 주인공들이다. 이들의 멋진 헌신과 수고로, 십여년 전 나왔어야 했던 '국제대학원에 대한 종합가이드북'이 이제야 빛을 본다. 아니, '종합가이드북'이 이들을 만나기 위해 지난 십여년간 기다렸어야 했다고 해야할까. 걸출한 보배들!

꿈은 실현할 때, 현실이 된다.
'에딧더월드'라는 사회적 출판사를 처음 만들어야 겠다는 결심을 한 것이 2008년 12월말.. 그리고 4개월 후인 2009년 3월 출판사를 등록하기까지. 수많은 걱정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다시금 깨닫는 소중한 원칙이 있다.

꿈은 실현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함께 할 동역자들을 붙여주며,
그리고 현실이 된다는 것을.   

Posted by 단호비전